8월 여행은 ‘필링, 힐링, 익사이팅’ 여름휴가 > 여행정보

본문 바로가기
KCNTV한중방송(韩中广播电视)

회원로그인



여행정보

8월 여행은 ‘필링, 힐링, 익사이팅’ 여름휴가

게시물 정보

작성자 한중방송 작성일17-06-05 10:58 조회2,053회 댓글0건

본문

기아자동차 대표사회공헌사업 초록여행이 2017년 새로운 슬로건 ‘Feel Young at Heart’(마음에 젊음을 간직하다)의 여섯 번째 테마여행 주제를 공개했다.

 

매달 다른 주제로 다양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젊음을 느낄 수 있는 색다른 미션여행을 기획한 초록여행은 ‘필링, 힐링, 익사이팅’을 주제로 8월 테마여행 이벤트 모집을 시작한다.

 

 

8월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면 바다와 계곡 등 물놀이를 즐기기 위해 모인 인파들과 주차장을 방불케 하는 도로 등 진풍경이 펼쳐진다. 때문에 일상의 피로를 풀기 위해 떠났던 휴가지만 다녀온 후 쌓인 피로로 일상복귀를 어려워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이에 이색 휴가를 보내는 방법들이 인기를 끌고 있고, 또한 초록여행도 트렌드에 맞춰 무더위를 잠시 잊고 오감을 만족시킬 문화여행을 지원한다. 공연, 콘서트, 레일바이크 등 생동감 있는 문화체험을 지원하여 감성을 자극하고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여름휴가를 선사하고자 한다.

 

한편 초록여행은 지난 5월 자연 속에서 일상의 피로를 회복하고 활력소를 얻을 수 있도록 ‘나는 자연인이다’를 주제로 여행을 지원했다. 늦깎이 학생으로 공부와 일을 병행하느라 일상의 여유를 잠시 잊고 지낸 설미희씨는 5월의 싱그러운 자연 속으로 여행을 다녀왔다. “잎사귀 사이를 나부끼는 바람에도 정감을 느낄 수 있었던 여행이었다.”고 여행 소감과 함께 “치열하게 살았던 일상의 무게를 다 내려놓고 호사를 누릴 수 있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아울러 이번 6월에도 장애인 일곱 가정이 ‘내 생애 첫 스포츠 활동’을 주제로 운동이라는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신체와 정신이 모두 건강한 여행을 다녀올 예정이다.

 

‘필링, 힐링, 익사이팅’ 테마여행 신청기간은 6월 5일(월)부터 6월 21일(수)까지이며, 초록여행 홈페이지(www.greentrip.kr)에서 신청을 할 수 있다. 선정자 발표는 6월 23일(금)에 홈페이지 공고 및 선정자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사연 신청을 통해 선정된 일곱 가정에게는 1박 2일 동안 전동휠체어 및 전동스쿠터가 탑재 가능한 기아차 올뉴카니발 차량과 여행경비가 지원되며, 직접 운전이 어려운 경우 기사지원도 가능하다. 또한 여행을 다녀온 선정자에게는 직접 찍은 여행사진으로 제작한 포토북을 제공한다. 테마여행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진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V광고



접속자집계

오늘
481
어제
729
최대
1,055
전체
795,401
kcntv한중방송제호 : KCNTV 한중방송, 정기간행물등록 : 서울 자00474, 대표 : 전길운,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화실, 편성국장 : 윤순자
전화 : 02-2676-6966, 팩스 : 070-8282-6767, E-mail: kcntvnews@naver.com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대림로 19길 14
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kcntvnews.com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